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Tags 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경제적자유, 육아, 일상생활정보 공유

몸 배 등과 관련된 꿈해몽 23선풀이 본문

꿈해몽정보

몸 배 등과 관련된 꿈해몽 23선풀이

☆●■♤♧ 2020. 10. 14. 16:06

몸, 배, 등과 관련된 꿈해몽 2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.

 

몸, 배, 등과 관련 있는 꿈해몽 풀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배를 드러낸 꿈

[내가 믿고 있는 사람에게서 실망이나 배신을 당하게 된다]

 

여자의 배를 보게 된 꿈

[이성의 문제로 시끄러워질 수 있습니다]

 

배가 고프다고 느끼는 꿈

[나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들 중에 불만을 느끼게 됩니다]

 

배가 풍선처럼 부풀어 오르는 꿈

[하고 있는 사업이 확장하거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]

상대방의 배를 터트려 죽이는 꿈

[중요한 판단을 한 후에 이를 성사키 기고 세상에 공개한다는 뜻입니다]

 

배에 가스가 가득 차는 꿈

[허황된 꿈을 꾸다가 손해를 보게 됩니다]

 

배에 종기가 나는 꿈

[내부에 있는 적이 비밀을 누설하게 됩니다]

 

칼로 배를 찔러 피가 흐르는 꿈

[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을 공개하게 됩니다]

 

배를 가르고 내용물을 꺼내는 꿈

[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, 직장을 정리하게 됩니다]

 

여자의 배를 만지는 꿈

[현재 함께하고 있는 연인과 사랑이 더 깊어집니다]

 

배가 부르다고 느끼는 꿈

[나의 능력이 미치지 못하는 일을 맡게 됩니다]

 

배가 불러서 터지는 꿈

[하고 있는 일에 과욕을 부리다가 재물을 잃게 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]

 

상대방의 배가 갑자기 불러 보이는 꿈

[나에게 뜻하지 않은 재물이 생기게 됩니다]

 

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는 꿈

[하고 있는 사업이나 직장에서 손해를 보게 됩니다]

 

칼로 배를 찌르는 꿈

[주변에 경쟁자들로 인하여 내가 피해를 보게 됩니다]

 

뱃속에 피가 고여 볼록해지는 꿈

[지금보다도 더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됩니다]

 

다른 사람을 등에 업는 꿈

[내가 주변의 다른 이에게 도움을 주게 됩니다]

 

여자의 등에 업히는 꿈

[귀인의 도움으로 나에게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]

 

등에 종기가 나는 꿈

[주변 지인 때문에 재물을 잃게 됩니다]

 

다른 사람에게 등을 돌리게 되는 꿈

[상대방이 나에게 하는 지시를 따르게 됩니다]

 

다른 사람의 등에 업히는 꿈

[나의 수족과 같은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]

 

다른 사람의 등에서 내리는 꿈

[나의 수족과 같은 사람이 떠나게 됩니다]

 

등을 얻어맞고 있는 꿈

[가까운 사람 때문에 구설수에 휘말리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]

 

Comments